스스로를 위로하세요: 아르헨티나 럭비 대 잉글랜드의 배당률 내기
스스로를 위로하세요: 아르헨티나 럭비 대 잉글랜드의 배당률 내기
Blog Article
잉글랜드와 아르헨티나가 금요일 오후 프랑스에서 열리는 럭비 월드컵 패자부활전에서 만납니다.
이 게임을 즐기는 팀은 없기 때문에 정신적 태도가 중요하기 때문에 베팅자들은 아르헨티나와 가치가 상충되는 상황에서 가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스포츠북에 따르면 아르헨티나는 +220으로 지난주 남아공에 근소한 차이로 패한 잉글랜드를 꺾었습니다.
열정 투 포어
아르헨티나의 한 가지 장점은 열정을 가지고 경기를 하기 때문에 럭비 월드컵 베팅 라인인 +7 ½가 잉글랜드를 상대로 재미를 줄 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입니다.
아르헨티나 선수들은 지난주 올 블랙스에게 타격을 입었을지 모르지만, 그들의 사고방식 때문에 이번 대회는 다른 대회가 될 것입니다.
잉글랜드는 가슴 아픈 1점 차 패배에서 회복하기 어려울 수 있고, 아르헨티나는 조기에 만회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호주 감독으로서 끔찍한 기록을 세운 마이클 치에카 감독을 평가하지 않으며, 아르헨티나에서도 그다지 나은 선수는 아닙니다. 하지만 선수들은 자부심을 가지고 경기를 하고 있으며, 이번 경기는 모두 자부심에 관한 경기입니다.
아르헨티나는 생각보다 긴 +220 아웃사이더입니다. +150 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에 이변에 대한 럭비 베팅 라인이 매력적입니다.
영국의 정신적 태도
잉글랜드는 지난주 스포츠북에서 남아공을 이길 기회가 많지 않았지만, 경기에서 이겼어야 했습니다.
늦은 페널티킥으로 남아공은 16-15로 승리하고 토요일 뉴질랜드와의 럭비 월드컵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잉글랜드가 어떻게 그 힘든 패배에서 반등할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아르헨티나를 꺾는 데는 신경 쓰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가 있습니다.
경기는 매우 저조할 것이며, 대부분의 선수들은 집으로 돌아가고 싶어 할 것입니다. 전 잉글랜드 대표팀 주장 데이비드 플랫먼은 스프링복스에게 페널티킥을 수여하는 것이 올바른 결정이었다고 믿습니다.
플랫먼은 "제 생각에는 전직 프로포즈가 있는데, 제가 틀릴 수도 있고, 제가 틀릴 수도 있습니다. 저는 국제 소품에 대해 이야기한 전문가들의 칼럼을 읽었는데, 그들은 그것이 잘못된 결정이라고 말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제 생각에는 올바른 결정이었습니다. 엘리스 겐지가 안타를 치고 무릎을 꿇었지만 그는 다시 일어섰고, 공이 들어오기 전에 지켜보면 알 수 있습니다."
럭비 월드컵 베팅 온라인 시장에서 잉글랜드는 -335로 상황에 따라 우리가 좋아하는 것과는 너무 짧습니다.
머니라인에 베팅할 가치가 있습니까?
아르헨티나는 +220의 라이브 기회이지만 포인트에 대한 위험 감수가 적기 때문에 베팅하는 사람들에게 스프레드에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포츠토토사이트